Register 2024.05.04 (Sat)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라이프

반려동물 건강 미리 챙겨요… 스몰 티켓 '펫 헬스케어' 프로모션

송고시간 2020.02.19 22:44

 
사진설명 : 스몰 티켓, 펫 헬스케어 서비스 오픈
 
반려동물을 키우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병원비'를 걱정해본 적 있을 것이다. 동물병원마다 확연한 차이를 보이는 진료비는 보호자들에게 늘 부담으로 다가온다.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위해 미리 건강검진을 하고 싶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아 미루는 경우도 허다하다.
 
이에 스몰 티켓이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펫 헬스케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펫 보험 가입자에게 제공하던 기존 펫 라운지 서비스에 헬스케어를 더한 프로모션으로 견주들의 눈길을 모은다.
 
펫 헬스케어 서비스란 반려견 건강증진을 돕는 반려동물 헬스케어이다. 보호자가 반려견 건강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멤버십 포인트가 제공되고 모아 놓은 멤버십 포인트를 현금 캐시백 리워드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8종 항체 건강검진을 완료한 견주에게 추가로 4만 포인트를 지급해 반려동물 건강부담금을 줄인다. 전국 어느 병원에서나 검사를 받을 수 있으며, 8종 항체 검사 결과지와 영수증을 스몰 티켓에 제출하면 7만 포인트 현금 캐시백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8종 항체 건강검진은 심장사상충, 장염, 홍역, 간염, 감기 등을 일으킬 수 있는 총 8개 병원균에 대항하는 항체의 양을 측정하는 검사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반려동물의 건강상태를 파악해 질병을 초기에 발견,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보호자들의 비용 부담을 덜 수 있어 대중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몰 티켓 관계자는 "헬스케어 플랫폼 ‘펫 라운지’를 모바일 앱 서비스로 곧 선보일 예정이다"며 "반려견 8종 항체 검진, 건강 사료 제안, 건강검진 정보, 산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스몰 티켓 커뮤니티 회원들에게 보험가입 기간 동안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보험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기사인쇄 | 홍민정 기자 press.series@gmail.com

공익경제신문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4641

Follow 공익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