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2.12.02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라이프

여름철 붉게 달아와른 아기피부 …쿨링감 선사하는 '아토수딩젤'

송고시간 2020.06.19 14:36


사진제공 : 르아베크

자외선이 내리쬐는 여름철, 피부를 지키기 위해서는 '쿨링감'을 선사하는 수딩젤을 사용하는것이 좋다. 수딩젤은 제형 특유의 쿨링감이 달아오른 피부를 가라앉혀주고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기 때문이다.

특히,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여름철 수딩젤 사용은 필수이다. 아이들은 민감한 피부를 갖고 있으며, 자외선으로 쉽게 피부가 자극받을 수 있으므로 수딩젤을 활용해 쉽게 달아오르고 붉어지는  아기 피부를 꼼꼼히 관리해주는 것이 필요하다.

르아베크 모닝바아의 아토수딩젤은 피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편백수가 74% 함유된 제품이다. . 안전한 저자극 성분은 물론 세라마이드엔피가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여름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싶다면 모닝바아 아토로션과 아토크림을 함께 사용하는것도 좋다. 아토로션은 피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편백수가 68% 함유됐으며, 240ml의 짐승용량을 자랑해 가성비 제품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또, 저자극 성분과 세라마이드엔피가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예비맘을 위한 르아베크 모닝바아 예비맘크림과 예비맘오일도 있다.  예비맘크림은 KFDA 주름개선 기능성 바디크림으로, 아데노신 성분이 함유돼 피부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오일은 8가지 오일 성분이 선사하는 진한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얼굴을 포함한 전신에 사용할수 있다. 식물성 오일로 끈적임이 없이 빠르게 스며든다.

르아베크 관계자는 “르아베크 모닝바아 아토 수딩젤은 피부 저자극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파라벤 7종과 에탄올이 모두 함유돼 있지 않아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고 전했다. 

기사인쇄 | 홍민정 기자 press.series@gmail.com

공익경제신문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8800

Follow 공익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