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05 (Su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환경

CJ대한통운, 친환경 사회공헌으로 5년 연속 임직원 봉사활동 2만 시간 돌파 선언

송고시간 2021.02.16 11:48

CJ대한통운이 5년 연속 임직원 사회공헌활동 2만 시간 돌파를 선언했다. (이미지 : CJ대한통운)


CJ대한통운이 ‘친환경‧온택트’ 중심으로 5년 연속 임직원 사회공헌활동 2만 시간 돌파를 선언했다.

CJ대한통운은 올해 사회공헌활동으로 최근 사회 전반에서 부각되고 있는 ESG(환경ㆍ사회ㆍ지배구조) 경영 실천을 위해 친환경 캠페인을 중점적으로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CJ대한통운은 코로나19 이후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 증가로 인한 환경 오염이 가중됨에 따라 친환경 분야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나선다. 이를 위해 지난해부터 페트병을 활용해 친환경 조끼를 제작하는 업사이클링 사업을 실시했으며, 올 4월 중 택배기사 및 현장기능직 대상으로 유니폼을 배포할 계획이다. 

CJ대한통운은 앞으로도 친환경 업사이클링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탄소 배출 저감에 일조하고 지속 가능한 환경 조성에 노력할 예정이다. 또 2분기부터는 임직원과 지역 아동을 대상으로 숲이 차지하는 공간이 상대적으로 적은 ‘녹색소외지역’을 SNS를 통해 제보 받고 해당 지역에 도시숲을 조성하는 그린맵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CJ대한통운은 지난해 코로나19 여파로 대면 봉사활동이 어려워지면서 비대면 방식 온택트 봉사활동을 기획, 임직원 사회공헌활동 시간 누적 2만 2,097시간을 기록하며 4년 연속 2만 시간을 돌파한 바 있다. 올해도 ‘외국어 동화책 스토리텔링’, ‘태양광 랜턴 DIY’ 등 온택트 방식 재능 기부를 통해 5년 연속 임직원 사회공헌활동 2만 시간을 달성하겠다는 포부다.

기사인쇄 | 이준섭 기자 press@gongkyung.com

공익경제신문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1818

Follow 공익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