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06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라이프

청소년 자살예방 캠페인 음원 '괜찮아' …발표 3주만에 20만뷰 돌파

송고시간 2020.01.13 12:44


사진설명 : 생명보험재단이 청소년 자살예방을 위해 공개한 세 번째 캠페인 음원 괜찮아의 영상이 20만뷰를 돌파했다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에서 공개한 세 번째 캠페인 영상인 '괜찮아'가  공개 3주 만에 20만뷰를 돌파해 화제를 모은다.

생명보험재단은 지난 2017년부터 청소년 자살 예방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유명 가수들과 함께 여러 음원을 발표했으며 작년 12월에는 엔플라잉과 함께 세 번째 캠페인 음원 ‘괜찮아’를  녹음했다.

‘괜찮아’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으로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한 엔플라잉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 등 전 과정에 참여해 공개전부터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엔플라잉 멤버들은 뮤직비디오 외에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본인들의 학창 시절 경험과 청소년들에게 전하고 따뜻한 메시지를 영상으로 담아 공개한 바 있다.

영상을 접한 청소년들은  ‘더 이상 버틸 용기가 없을 때 이 노래를 듣게 되었고 3분짜리 영상에서 많은 위로를 받았다’, ‘노래를 들었을 때 넌 소중한 사람이야라고 말해주는 것 같아 너무 좋았다’는 등의 큰 호응을 보내고 있다. 

생명보험재단 이종서 이사장은 “캠페인 음원을 통해 많은 청소년들이 마음의 위로를 얻을 수 있길 바란다”면서 “우리 사회의 어른들 또한 청소년들의 고민에 좀 더 귀 기울이는 사회적 분위기가 형성될 수 있도록 ‘다 들어줄 개’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사인쇄 | 홍민정 기자 press.series@gmail.com

공익경제신문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2165

Follow 공익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