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04 (Sat)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라이프

천연 유래 성분 가득 '리얼 라엘 여성청결제'…약산성 제품으로 자극 줄여

송고시간 2020.02.17 02:25


사진설명 : 리얼라엘 천연 여성 청결제

기온이 급격하게 낮아지는 겨울에는 보온을 위해 옷을 껴입게 된다. 두꺼운 타이즈부터 롱스커트, 기모바지 등은 추운 날씨 속 몸을 따뜻하게 해 주는 아이템이다. 간혹 얇은 스타킹을 신은 후, 바지를 입는 이들도 있다. 그러나, 몸에 딱 달라붙는 바지나 통풍이 되지 않는 옷은 오히려 여성의 Y존 건강을 해 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여성의 Y존은 가장 예민한 피부 중하나이다. 통풍이 제대로 되지 않는 꽉 낀 의상을 입고 지속적으로 생활하는 경우 질염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다. 심한 경우 가려움증이나 화끈거림이 동반되기도 한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몸에 맞는 옷을 입는 것이 필요하며, 여성청결제로 꾸준한 홈케어를 진행하는 것이 좋다.

시중에 나온 여성청결제는 종류가 다양하므로 자신에게 맞는 제품인지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

유기농 여성용품 브랜드 라엘이 선보이는 ‘리얼 라엘 천연 여성청결제’는 청결제의 순기능에만 집중하기 위해 전 성분을 최소화하고 자연에서 유래한 핵심 성분 8가지를 함유했다.

제품 전 성분의 98.22%가 천연 유래 성분으로 민감한 여성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pH 4.5~5.5 밸런스에 맞춘 약산성 제품으로 Y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인 코코 베타딘과 데실 글루코 사이드를 사용해 쫀쫀한 거품을 만들어준다. 쫀쫀한 거품은 부드러운 세정이 가능하고, 피부 자극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라엘 코리아 최지은 마케팅 디렉터는 “코로나바이러스 여파로 개인위생 관리가 강조되는 사회 분위기와 맞물려 제품 론칭 당일에는 기존 청결제 제품의 평균 한 달 매출을 단 하루 만에 달성하는 등 ‘리얼 라엘 천연 어성 청결제’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뜨겁다”라고 말했다.

그는 "특히 겨울에는 여름보다 Y존 케어에 소홀해지기 쉽지만 오히려 두껍고 꽉 끼는 겨울옷으로 인해 Y존의 통풍이 잘되지 않아 Y존 케어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꼭 필요한 성분만 담은 ‘리얼 라엘 천연 여성청결제’와 함께 건강한 Y존 관리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인쇄 | 홍민정 기자 press.series@gmail.com

공익경제신문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2837

Follow 공익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