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02 (Thu)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사회공헌

현대엔지니어링, 설레는 발걸음 캠페인 실시 … 기존 사회공헌 활동 비대면으로 변경

송고시간 2020.06.16 17:08


사진제공 : 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이 비대면 방식의 사회공헌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적극 노력한다고 16일 밝혔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사회적 기업 '빅워크'와 함께 스마트폰을 통해 임직원이 참여하는 '설레는 발걸음' 기부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실시했다.

설레는 발걸음 캠페인이란 임직원이 앱을 깔고 한 달간 총 3천만 걸음 목표를 달성하면 회사가 총 3천만 원을 기부해 혹서기 쪽방촌 지원에 사용한다.

더불어, 기존에 진행했던 사회공헌 프로그램도 비대면으로 전환했다. '기프트 하우스 캠페인'과 '새희망학교' 등은 온라인 멘토링으로 전환하고, 임직원이 자녀와 함께 티셔츠에 그림을 그려 난민 아동에게 전달하는 '희망 티 캠페인'은 각 가정에서 개별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장애인 직업재활시설 '굿윌스토어'와 함께하는 임직원 물품 기증 캠페인에도 무인 기증 시스템을 도입해 개인 간 접촉을 미연에 방지할 계획이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코로나 19 사태로 기존 사회공헌 활동들이 중단될 우려가 있지만, 사실 지금 시기가 어려운 이웃에게 더 큰 지원이 필요한 시기"라며 "지원이 끊기지 않도록 비대면 공헌 활동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인쇄 | 홍민정 기자 press.series@gmail.com

공익경제신문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1746

Follow 공익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