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20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라이프

청소년 면역력 UP, '광동 패스신공' … 수험생 학습 향상 도와

송고시간 2020.02.26 00:18


사진제공 : 광동 패스신공 기(氣) 정제

매서웠던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을 앞두고 있다. 이맘때가 되면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심해져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다. 면역력이 떨어지면 춘곤증이나 식욕감퇴를 호소할 수 있으며 바이러스를 물리치는 능력이 현저히 떨어져 감기에 쉽게 걸리고는 한다.

특히 전 세계적으로 돌고 있는 코로나 19까지 우리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는 상황에서, 외부 자극에 대해 신체가 적절한 대응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으며, 자신에게 많은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그중에서도 광동제약과 소아·청소년 토털 한의약 설루션 브랜드 '아이누리'가 공동연구 개발한 '광동 패스 신공'은 진세노사이드라는 사포닌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홍삼은 면역기능, 피로 해소, 혈류개선 등 다양한 기능성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액상 포, 정제 개별포장으로 휴대가 용이해 집, 학교 어디에서든지 간편하게 섭취할수있으며 바쁜 학생들의 체력 보충을 원하는 부모님들에게 인기가 많은 청소년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주원료인 홍삼을 통해 원기 회복, 면역력 증강, 자양 강장, 항산화 등에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테아닌, 비타민B6, 비타민C마그네슘, 아연, 판토텐산 등 16가지 복합 기능성 효과까지갖고있다. 수험생활에 지친 학생들이 가장 중요시여기는 개선과 체력 및 면역력 증진, 스트레스완화, 피로 개선 등도 기대해볼수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현대의 수험생 학습 향상을 위한 올데이-케어 포뮬라인 광동 패스신공은 액상포인 '총'과 정제 개별포장인 '기'로 오전과 저녁 두 번 섭취하는 제품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며 "총은 기억력,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활력 케어를 통해 활기찬 하루의 시작을 도와주고 저녁에 먹는 광동 패스신공 기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 내일을 위한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기사인쇄 | 홍민정 기자 press.series@gmail.com

공익경제신문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7683

Follow 공익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