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03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산업/노동

건일제약X펜믹스, '사랑개비 자선 바자회' …판매 수익 전액 취약계층 위해 기부

송고시간 2019.12.30 20:05


사진설명 : 건일제약 공식 로고

연말, 연시를 앞두고 각계 각층의 기업에서 주변 이웃을 위한 사랑의 온기를 전하고 있다.

건일제약과 펜믹스는 입주사 및 임직원을 대상으로 27일 '사랑개비 자선 바자회'를 열었다고 전했다.

이번에 열린 사랑개비 바자회는 임직원으로부터 유아용품,생활용품,책,의류,화장품 등을 다양하게 기증받아 진행됐으며, 판매수익금 전액은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취약계층에게 전달됐다.

희망과 사랑이 담긴 '사랑개비 복주머니'는 서대문구청을 통해 지역 취약계층 200세대에 직접 전달돼 보는 이들의 마음에 훈훈한 감동을 전하기도 했다.

건일제약 관계자는 "기업슬로건인 ‘마음이 건강한’ 기업을 실천하기 위해 진정성있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아갈 예정이다"며 "건일제약과 펜믹스는 2009년부터 다양한 ‘사랑개비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지속해왔다"고 말했다.

한편, 건일제약은 2012년 보건복지부로부터 혁신형 제약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삶의 질 개선에 공헌하는 Global 기업’이라는 비전아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는 제약 회사다.

기사인쇄 | 홍민정 기자 press.series@gmail.com

공익경제신문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3607

Follow 공익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