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8 (Su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공공정책

경기도, "기술이전으로 성공창업 꿈 실현" …사업화 자금 최대 2,200만원 지원

송고시간 2020.04.08 09:09


사진제공 : 경기도

경기도가 기술이전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들의 성공창업에 적극적으로 앞장선다.

경기도와 경기테크노파크는 ‘2020년도 기술이전 창업지원사업 예비 창업자 및 창업기업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아직 빛을 보지 못한 유망 기술과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장을 꿈꾸는 도내 예비 창업자들의 성장을 독려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다. 특히 부가가치 창출 가능성은 매우 높지만 실질적으로 활용될 기술을 가지지 못한 유망 예비 창업자들 사이의 기술이전을 지원한다.

신청대상은 기술이전을 희망하는 도내 예비창업자 또는 7년 이내 창업자로, 서면·전문가 심사 등의 평가를 거쳐 총 20개사를 선정한다.

최종 선정된 업체는 ▲기술이전료 ▲시제품 및 금형 제작 ▲시험분석 ▲ 인증 획득 ▲마케팅 ▲기술이전 창업 필요 사업화 자금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도는 최대 2,200만 원까지 맞춤 지원할 계획이다.

경기도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에 혁신성과 성장성을 갖춘 유망기업 육성은 지역 산업계의 새로운 돌파구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기술이전 창업지원사업을 통해 유망 예비창업자들이 우수 기술이전을 기반으로 창업 및 사업화 촉진에 디딤돌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기사인쇄 | 홍민정 기자 press.series@gmail.com

공익경제신문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6161

Follow 공익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