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04 (Sat)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라이프

파머스현, 온 가족 건강 챙길 유기농베리진·생기진단 출시

송고시간 2020.05.06 16:26

유기농 베리진 제품

온라인 광고 마케팅 전문회사 제이씨지가 식품 전문 브랜드 파머스현을 론칭하며 ‘유기농 베리진’과 ’생기진단’ 제품을 선보였다. 

‘유기농 베리진’은 배, 딸기, 블루베리, 아로니아, 복분자 등 엄선한 국내산 유기농 원재료들로 제조한 휴대가 용이한 스틱형 제품이다. 

제품은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맛과 아이들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원재료로 구성되어 있다. 

‘유기농 베리진’은 단맛을 내기 위한 설탕, 감미료를 일체 첨가되지 않았으며 재료 원래의 맛을 살리기 위해 정제수도 들어있지 않다. 아울러 유기농 제품으로 재료 껍질까지 100% 통으로 제조해 풍부한 과일 영양소를 한 포에 섭취 가능하다. 

스틱 포장지에는 5종의 귀여운 캐릭터가 개별 스틱에 있어 골라 먹고 수집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생기진단 제품

‘생기진단’은 성인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배, 도라지, 생강, 마늘, 당귀, 작약, 강황, 박하, 황기 등 국내산 원료로 구성된 스틱형 제품이다. 

이 제품 역시 인위적인 단맛을 내기 위한 설탕과 감미료를 전혀 가미하지 않았으며 제품 본연의 진한 맛을 살리기 위해 정제수를 첨가하지 않았다. 

파머스현 관계자는 “유기농 베리진으로 아이 건강, 생기진단으로 엄마아빠 건강을 챙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저렴한 재료가 아닌 비싸더라도 우리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제품에 국내산 유기농 원재료를 듬뿍 담았다”며 밝혔다.

한편, 파머스현에서는 유기농 베리진과 생기진단 제품 외에도 6년근 홍삼, 배, 도라지, 대추, 생강,흑마늘농축액이 가득 담긴 ‘고려활기 배도라지 홍삼’ 제품도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파머스현 브랜드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기사인쇄 | 이준섭 기자 press.series@gmail.com

공익경제신문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1975

Follow 공익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