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04 (Sat)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라이프

불어난 군살로 고민인 '집콕족' … 유사나, 28일 다이어트 홈 챌린지

송고시간 2020.04.08 10:38


사진설명 : 유사나 28일 다이어트 홈 챌린지

코로나 19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이 장기화되면서, 집에 오랜 시간 머무는 '집콕'족이 증가하고 있다.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 머무는 것은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한 필수원칙이다. 그러나, 활동량이 줄어들면서 자연스럽게 식욕이 늘어 갑작스럽게 불어난 군살이 고민이라면 건강한 다이어트를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는 단기간 체중감량에 효과적 일수 있으나, 장기적으로 봤을 때 요요현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이에 유사나 헬스 사이언스 코리아는 4주간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유사나 28일 다이어트 홈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챌린지는 많은 사람들이 SNS를 통해 건강한 체중 관리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나누고 서로를 격려하는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유사나 28일 다이어트 홈 챌린지’ 이벤트는 4월 3일, 13일, 20일, 27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매주 수요일 건강한 체중 관리 미션을 잘 수행한 50명을 선정해 주차별 각자 다른 선물(1인 2개) 총 100개를 제공한다.

참여방법도 간편하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다음,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다이어트 미션과 관련된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유사나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으로 실내에 있는 생활이 길어지고 신체 활동이 부족해짐에 따라 건강한 체중 관리를 돕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균형 잡힌 영양 섭취와 건강한 다이어트를 실천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기사인쇄 | 홍민정 기자 press.series@gmail.com

공익경제신문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2243

Follow 공익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