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03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사회공헌

DGB와 함께하는 멘토링 페스티벌 우수 멘토·멘티 시상식 개최

송고시간 2020.11.10 18:00

최태곤 DGB금융지주 상무(오른쪽)가 정병주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장과 기념 촬영하고 있다.
(이미지 : DGB사회공헌재단)
 

DGB사회공헌재단은 지난 9일 DGB대구은행 제2본점 대강당에서 'DGB와 함께하는 멘토링 페스티벌 우수 멘토·멘티 시상식'을 개최하고, 우수 기관 특별사업비 전달 등의 행사를 진행했다.

'DGB와 함께하는 멘토링 페스티벌 우수 멘토·멘티 시상식'은 휴먼 네트워크를 활용한 사회공헌 및 멘토링 사업 평가, 유관기관 결속력 강화를 위해 개최되는 것으로, 멘토링 사업 협력기관 22개소가 주최하고 대구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참여자를 최소화 해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멘토링 실시 기관에서 추천받은 우수 멘토·멘티 총 45명의 수상자에게 대구시사회복지협의회 상장 및 상금을 시상했으며, 공모를 통해 선정된 2곳의 우수 기관에는 DGB사회공헌재단에서 특별 사업비를 전달했다.

DGB사회공헌재단은 기존 대학생 봉사단 멘토와 함께 직원 멘토를 함께 매칭하는 특화된 형식의 '트라이앵글 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해 학습 지도, 용돈 지원, 운동회, 건강 검진 등 멘티의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지원 및 지역 사회복지시설과의 협업에 힘쓰고 있다.

김태오 이사장은 "직원과 대학생봉사단, 멘티가 함께하는 DGB만의 '트라이앵글 멘토링' 사업을 더욱 활성화시켜 많은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이 되고 싶다"면서 "모든 멘토·멘티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실현시킬 수 있도록 DGB 멘토링 사업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기사인쇄 | 이준섭 기자 press.series@gmail.com

공익경제신문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5990

Follow 공익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