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9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환경

이베이코리아, '지켜봐요 우리의 지구'… 다양한 친환경 제품 선보여

송고시간 2020.04.18 16:56


사진제공 : 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가 지구의 날을 맞아 20일부터 26일까지 친환경 아이템 특가전을 개최한다.

지구의 날 특가전은 G마켓, 옥션, G9에서 동시에 열리며, 소비자들을 위해 15% 할인쿠폰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은 ‘지켜봐요 우리의 지구’ 행사에서 ‘펭수 친환경 제지류 문구’ 신제품 8종을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재생용지를 사용해 만들어졌으며 인체에 무해한 콩기름을 사용한 친환경 문구이다.

또, 전기를 사용하지 않는 아날로그 정수기도 눈길을 모은다. ‘마렐라 정수기(3.5L)+필터 1개월분’은 코코넛에서 추출한 친환경 필터를 이용해 유기물질을 흡수하고, 중금속과 불순물을 효과적으로 줄인다.

더불어 함께 선보일 한국쓰리엠의 ‘3M 언더싱크 정수기’는 블록 카본 필터 기술이 적용돼 오염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되 몸에 좋은 미네랄 성분은 그대로 전달한다.

이외에도 텀블러, 비건 화장품 등 약 660여 종의 친환경 아이템을 판매한다. 특히 소비자가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 있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판매하며, 자연보호 관련 정보를 포함한 분리배출 방법 등의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환경 문제가 세계적인 이슈로 떠오르면서 친환경 상품의 구매 수요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지구의 날을 맞아 준비한 행사인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기사인쇄 | 홍민정 기자 press.series@gmail.com

공익경제신문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1236

Follow 공익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