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07 (Tue)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라이프

부모님 추석 선물로 고민한다면? … 안티에이징 돕는 화장품은 어떨까

송고시간 2020.08.31 14:59


사진출처 : LG생활건강
 
추석 연휴가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부모님이 좋아할 만한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부모님 세대의 가장 큰 고민인 주름과 탄력 저하.
 
이를 해결하고 싶다면,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피부 노화가 느껴질수록 사람들은 누구나 한 번쯤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떠올리게 된다. 안티에이징 화장품은 늘어진 주름 사이사이를 채워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들어주는 홈케어 제품이다.
 
이에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가 새로운 안티에이징 에센스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를 출시했다.
 
‘숨37°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는 탄력이 저하되고 피부 결이 거칠어지는 등 다양한 피부 노화 징후를 다각도로 케어하는 제품이다.
 
숨37°의 핵심 성분으로 손꼽히는 자연·발효의 정수인 싸이토시스가 함유됐다. 또, 난꽃의 생명력을 담은 발효 성분 오키드 Y콤플렉스TM와 로마 황제의 처방을 재해석한 발효 성분 골든 엘릭서TM가 피부의 탄력도를 자연스럽게 높여준다.
 
해당 제품의 핵심성분이라 불리는 ‘8-미라클 리페어TM’는 피부 자극은 줄이고, 효과는 더욱 높이는 8가지 성분을 15% 고함량 비율로 담아냈다. 8가지 성분은 식물 유래 프로-레티놀과 펩타이드 등이다.
 
발림성은 실크처럼 부드럽게 스며든다. 시간이 지나도 기름지지 않고 편안하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특히 탄탄하면서도 빛을 머금을 광채 피부를 완성해 지속적으로 사용할 경우 자연스럽게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준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신제품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는 시간의 기적이라고 불리는 발효의 힘으로 완성된 제품이다"며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대표 제품 ‘시크릿에센스’와 출시 이후 뛰어난 만족도로 대표 럭셔리 에센스로 자리 잡은 ‘로시크숨마 시크리타 에센스’에 이어 또 한 번 진화된 안티에이징 에센스를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기사인쇄 | 홍민정 기자 press.series@gmail.com

공익경제신문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4772

Follow 공익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