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7 (Sat)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사회공헌

LH서울동부권주거복지지사,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에 설 명절 나눔 위한 후원금 전달

송고시간 2021.02.04 18:48

LH서울동부권주거복지지사-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기금 전달식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서울동부권주거복지지사(지사장 김정기)가 시립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곽재복)에 저소득 장애인 가정의 설 명절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3일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이웃과 인정이 생동하는 2021 설 명절 나눔 사업’에 쓰인다. 이 사업은 재가 장애인 가정 중 주거 복지를 지원을 필요로 하는 40가구에 설 명절 나눔 세트와 한라봉 세트, 선물 봉투를 함께 전달하는 사업이다. 무엇보다 후원 물품 지급 대상자가 시혜의 대상이 아닌 주민으로서, 설 명절 인사 나누기 같은 이웃과 관계를 만드는 주체로서 진행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3일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회의실에서 열린 후원금 전달식에서 김정기 지사장은 “2020년에 이어 올해도 함께 사업을 진행하게 돼 의미가 깊다”며 “요즘과 같은 어려운 시기에 기금 전달뿐만 아니라 주거복지 향상을 위한 교육까지 다양한 지원 방안을 찾겠다”고 말했다.

곽재복 관장은 “두 기관이 서로 뜻을 모은다면 당사자의 인간관계, 지역사회 이웃 관계를 풍성하게 만들 것이라고 믿는다”고 감사의 마음을 밝혔다.

기사인쇄 | 김병진 기자 press@gongkyung.com

공익경제신문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6398

Follow 공익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