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05 (Su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사회공헌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새봄맞이 구청·공단 상호협동 환경정비 실시

송고시간 2021.03.12 14:26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이 시흥5동 방수 계곡 지평식 주차장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이미지 :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서울특별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새봄을 맞아 시흥5동 방수 계곡 지평식 주차장을 대상으로 보다 쾌적한 주차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구청·공단 상호협동 환경정비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박평 이사장을 필두로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임직원 15명과 청소행정과 정찬배 과장 등 구청 직원 8명은 이날 시흥5동 방수 계곡 지평식 주차장을 대상으로 합동 환경정비를 진행했다. 구청 청소행정과 물청소차(5t, 2대)가 지원됐으며 겨우내 묵은 도로 분진을 제거하는 대청소를 하며 주차장 벽면 먼지 및 바닥 기름때를 제거하고 주차장에 봄이 왔음을 알렸다.

또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지평식 주차장 외 금천구 관내 노상·노외주차장, 공영주차장, 소규모·자투리 주차장 등 전 주차장을 대상으로 상반기 환경정비를 실시하고 있다. 무단폐기물 신고 및 정리로 정기적인 관리를 추진, 주차장 이용 주민의 주차 생활편익 증진을 위해 노력 중이다.

박평 이사장은 “환경정비 실시 후 단발성이 아닌 주기적인 구청, 공단 상호협력 업무로 금천구 관내 주차장을 이용하는 지역주민들에게 쾌적하고 안락한 주차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인쇄 | 김병진 기자 press@gongkyung.com

공익경제신문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4378

Follow 공익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