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09 (Thu)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사회공헌

흥국생명, '핑크리본 사랑의 서브에이스' … 서브 1점당 10만 원 기부 적립

송고시간 2020.01.14 04:49


사진제공 : 흥국생명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가 유방암 환우들의 의료비를 지원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섰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흥국생명은 '핑크리본 사랑의 서브에이스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핑크리본 사랑의 서브에이스 기부는 유방암 자가 진단, 조기검진의 중요성 등을 알리고 유방암 환우들의 의료비를 후원할 예정이다.

흥국생명은 서브에이스 1점당 10만 원의 기부금을 적립해 시즌 종료와 동시에 한국 유방건강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흥국생명 소속 박현주 선수는 "열심히 연습한 서브로 점수를 낼 때마다 기부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 더 잘해야겠다는 책임감이 생긴다"며 "작게나마 제가 도울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것 같아 행복하다"고 말했다.

이어 배구단 측은 "인천 지역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나눔 봉사, 사랑의 빵 봉사, 여름 나기 물품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왔다"고 전했다.

그는 "핑크리본 사랑의 서브에이스 기부로 핑크리본 캠페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높아져 보다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길 희망한다"고 설명했다.
 

기사인쇄 | 홍민정 기자 press.series@gmail.com

공익경제신문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5204

Follow 공익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