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02 (Thu)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사회공헌

SPC, 해피 셰어 캠페인 '한부모가정 의료비 지원'…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 눈길

송고시간 2020.02.14 01:09


사진제공 : SPC

SPC그룹이 제6회 해피 셰어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4일 전했다.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기부금은 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에 진행한 캠페인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 앱)에 소개된 어려운 이웃의 사연에 고객이 응원 댓글을 남기거나 이를 SNS에 공유하면 일정 금액을 SPC 행복한 재단이 대신 기부하는 활동을 의미한다. 지난 2017년부터 3만 5천여 명의 고객과 함께 한부모가정 27곳(77명)에게 총 6천여만 원을 지원한 바 있다.

‘해피 앱’은 1000만 명 이상이 이용하는 SPC그룹의 멤버십 서비스 앱으로 SPC그룹 브랜드들의 다양한 혜택과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러한 강점을 활용해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캠페인도 펼치고 있다.

제6회 SPC해피 셰어 캠페인의 경우, 작년 11월 26일부터 한 달간 저소득 한부모가정의 의료비를 지원하기 위해 진행됐으며, 5천여 명의 고객들이 참여해총 1천만 원의 기부금이 적립됐다.

SPC 행복한 재단 관계자는 “수많은 사람들이 함께 힘을 보태는 응원에 한부모가족들이 조금이나마 힘을 얻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소외계층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행복한 재단은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 사무국에서 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달식에는 SPC그룹 김범호 부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눈길을 모았다.

기사인쇄 | 홍민정 기자 press.series@gmail.com

공익경제신문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7410

Follow 공익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