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02 (Thu)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사회공헌

라벨영, 청소년 희망 드림 캠페인 …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청소년 독려한다!

송고시간 2020.02.13 00:58


시전 설명 : 청소년 쉼터협의회 마재순 회장(왼쪽)과 라벨영 김화영 대표가 기부 물품 전달식 기념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라벨영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청소년들을 독려하기 위한 '청소년 희망드림캠페인'을 진행한다.

이에 첫 번째 활동으로 한국 청소년 쉼터협의회에 후원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후원 물품은 한터협을 통해 전국 약 100여 개의 청소년 쉼터에 전달된다.

기부한 물품은 쉼터에서 생활하는 청소년들을 위한 기초화장품, 생활용품이며 ▲쇼킹 얼음물 미스트’ ▲쇼킹 왁스 킬러 샴푸 ▲쇼킹 아임 파인 청결제등이다.

라벨영이 진행하는 청소년 희망드림캠페인이란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우리 사회의 든든한 기둥이 될 수 있도록 돕는 사회 공헌 프로젝트 중하나이다.

가까운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프로젝트인 ‘우리 동네 착한 화장품’에 이은 라벨영의 2번째 사회 공헌 캠페인으로 눈길을 모은다.

라벨영이 론칭 초기부터 다양한 기관과 인연을 맺고 기부를 진행해온 것을 토대로, 사회 공헌 활동의 범위를 넓히고자 기획한 기부 캠페인이다.

김화영 라벨영 대표는 “론칭 초기부터 시작했던 후원, 기부 활동을 더욱 확장해 올해부터는 ‘청소년 희망 드림 캠페인’이라는 이름 아래 진행하게 돼 매우 뜻깊다”며 “어려운 환경에 있는 청소년들이 절망하지 않고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기사인쇄 | 홍민정 기자 press.series@gmail.com

공익경제신문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5711

Follow 공익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