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28 (Thu)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환경

BBQ 치킨, 뚝섬 한강공원에서 '플로깅' 실시 …"환경보호 앞장"

송고시간 2021.11.29 11:26


사진제공 : 제너시스 BBQ

제너시스 BBQ의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Olive us)’가 뚝섬 한강 공원에서 첫 활동으로 플로깅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플로깅 활동은 2016년 스웨덴에서 시작된 친환경 캠페인으로 환경 이슈를 확산시키고 봉사단원들의 유대감을 상승시키고자 기획됐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일회용 쓰레기가 증가하는 상황 속 ‘우리 손에 닿는 곳부터 시작하자’라는 슬로건을 통해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

지난 6일 봉사단원들은 활동에 앞서 단체 티, 기모 후드, 타월, 보틀, 모자, 보조배터리 등 일 년간 봉사 활동에 활용할 수 있는 Olive Us 키트를 제공받았다.

이날 활동에 참여한 봉사단원은 “BBQ 올리버스 봉사단을 통해 플로깅을 하며 하루를 보람차게 보낼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 봉사활동을 이어가는 동안 주말에 시간을 더 잘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제너시스 BBQ 치킨 관계자는 “우리가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활동에서 치킨 기부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라며 “BBQ Olive Us는 사회 곳곳에 따뜻한 손길을 전하고 단원들이 따뜻한 청년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기사인쇄 | 홍민정 기자 press@gongkyung.com

공익경제신문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2252

Follow 공익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