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2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환경

이디야커피, 매주 셋째주 수요일 '환경의날' 지정 …"다양한 친환경 활동 눈길"

송고시간 2021.11.22 13:06


이디야커피 매장 전경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매월 셋째 주 수요일을 ‘환경의 날’로 정하고 전사 차원에서 친환경 활동을 진행하기로 결정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첫번째 ‘환경의 날’을 맞는 24일 청계산에서 ‘플로깅’(Plogging, 조깅 하며 쓰레기를 줍는 운동) 활동을 진행한다

이디야커피는 이 외에도 ▲일회용품 줄이기 ▲종이 없는 업무 환경 조성 ▲에너지 절약 등 임직원들이 상시로 동참할 수 있는 활동을 병행할 방침이다. 특히 사내 카페테리아에는 임직원이 개인컵이나 텀블러를 이용하는 경우에만 음료를 제공하는 등 일상 속 친환경 활동을 장려할 방침이다.

아울러 고객들이 친환경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매월 ‘이디야 환경의 날’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달에는 24일 텀블러를 사용하는 매장 이용 고객 중 멤버스 적립 회원 100명을 추첨해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한다.

목정훈 이디야커피 경영관리본부장은 “정기적인 환경 정화 활동을 비롯한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친환경적 가치 실현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내일을 만들기 위한 상생 활동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인쇄 | 홍민정 기자 press@gongkyung.com

공익경제신문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5600

Follow 공익경제신문